본문 바로가기
my daily

충주호가 보이는 카페 1097 에서 처음으로 말렌카를 맛보다

by 간단정보맨 2024. 5. 19.
728x90
반응형
SMALL

충주에는 바다가 없다

대신 충주호라는 멋진 호수가 있다

오늘 소개할 곳은 바로 그 충주호를 바라 볼 수 있는 카페

충주호 카페 1097 이다

충주호 카페 1097 - 살미면에 위치한 충주 카페추천

충북 충주시 살미면 월악로 1243

월~금 10~18시

토~일 10~19시

충주호 카페 1097은 살미면에 위치해 있다

충주시내에서는 차로 30분정도 달리면 만날 수 있다

오늘 날씨가 흐렸지만 멋진뷰를 기대하며

오랜만에 찾은 충주호 카페 1097

 

이 곳 특징 중 하나가 매장이 정말 넓다

사진에서 보이는 거처럼 단체석도 잘 마련되어 있고

무엇보다 테이블의 간격이 정말 넓어 편안하게 음료를 마시거나 디저트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한쪽에는 이렇게 충주호가 보이는 멋진자리도 잘 마련되어 있다

예전 회사 동기들이 충주에 왔을 때 한번 같이 왔었는데 모두 만족해 했다

날이 추워 야외는 나가지 않고 이렇게 사진만 찍었다

날씨만 좋다면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멋진 뷰를 감상하는 것도 좋을 거 같다

 
 

다크그린 칼라는 내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색이다

카운터쪽에 이 칼라로 인테리어가 되어있는데 너무 마음에 들었다

충주 카페추천 카페 1097의 메뉴이다

커피류와 스무디 차 그리고 에이드까지 준비되어있다

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다

 
 

그리고 이 곳엔 다양한 디저트도 준비되어 있었다

말렌카와 다쿠아즈 케이크

 
 

갸또리즈도 있고 허니글루도 있다

난 디저트중에서는 말렌카를 주문했다

요즘 카페에서 많이 보여서 맛이 궁금했는데 오늘 처음 접한 말렌카

 
 
 

운 좋게도 뷰가 좋은 자리에 앉게 되었다

왼쪽은 핸드폰으로 오른쪽은 카메라로 찍은 사진

정갈하게 나온다

후배에게 이 사진을 보냈더니 카페에서 시루떡도 파냐고 물어본다

말렌카라고 정확하게 말해줬다

 
 

요즘 날씨도 춥고 집 데스크탑으로 일하기가 편해 밖에 잘 나오지 않았는데

오랜만에 밖에 나오니 기분이 좋았다

거기에 뷰도 좋고 편안한 카페인 1097까지 오니 더 만족스러워던 하루

업무 전 잠깐 인터넷 서칭을 하며 시간을 보냈다

요즘 너무 바쁘게 지냈었는데 뭔가 힐링되는 시간

 
 

그냥 찍어봤다

카페 1097에서는 어떻게 찍어도 사진이 잘 나오는 거 같다

정신차리고 이제 진짜 업무를 할 타임 !

하지만 음식을 옆에두고 일을 하는 건 반칙 같았다

 
 

커피 한모금을 하기 전 먼저 말렌카를 먹어봤다

난 코코아맛을 주문했는데 포크로 살짝 눌러보니 쫀득한 느낌이 전해졌다

한 입 먹어보니 부드러우면서도 쫀쫀한 느낌의 크림이 아주 맛있었다

코코아맛이라 그런지 좀 더 달달한 느낌도 들었고 말이다

뷰도 좋고 디저트도 맛있고 편안한 느낌이 좋았던 충주호 카페 1097

충주 카페추천하는 곳 중 한 곳이 바로 이 곳이다

충주 시내와 살짝 거리가 있으나 드라이브겸 오기 딱 좋은 거리고

이 곳에 와서 맛잇게 디저트와 음료를 멋진뷰와 즐긴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거 같다

728x90
반응형
LIST